본문 바로가기
인물

신예은 나이 키 에이틴 드라마 프로필 볼륨을 높여요

by 10분 2021. 11. 29.
반응형

신예은 프로필 정리

1998118일생으로 나이 23살인데요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로 키 168cm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를 나왔습니다

 

 

20186월부터 방영했던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극중 도하나역으로 데뷔해 높은 인지도를 얻으며 10대들의 연예인이라는 호칭으로 불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신예은은 데뷔작으로 연습생의 신분으로 출연했었는데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단발이 무척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데뷔초에는 시크하고 예쁜 외모가 마치 네이버 웹툰의 연애혁명의 왕자림과 닮았다고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후 배우 신예은은 사이코메트리 스녀석, 에이틴 시즌2, 어서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으로 각종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열심히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신예은은 킬 연기학원 출신으로 차은우, 서신애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기 사이라고 하는데요

조병규, 김동희하고는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라고한다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JYP에서 캐스팅이 왔는데 이후에 오디션을 보게되었고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배우 강한나의 후임으로 신예은은 111일 오후 8시부터 kbs 볼륨을 높여요에 개편되어 DJ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예은은 2008년 개봉했던 동명의 대만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출연을 확정지었는데요

주걸륜이 감독과 주연을 맡았으며 계륜미가 이영화로 대만과 아시아에서 스타로 떠오르게 만든 작품이다

그 밖에도 원진아와 도경수와도 호흡을 맞춘다고 한다

 

댓글